시간 관리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과 요령 연습

2020. 6. 16. 01:49카테고리 없음


시간 관리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과 요령 연습



항상 뒤쳐지는가? 모든 것을 성취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모든 일을 제시간에 해치우는 것 같은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 시간 관리는 당신이 배워야 할 것이다.


다음의 조언은 정말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타이머를 맞추다.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그것을 사용해라.


예를 들어, 60분 동안 일할 수 있다면, 타이머를 15분으로 설정하고, 잠시 휴식을 취한 다음, 한 시간 동안 일을 계속한다.




미리 할 수 있는 한 일을 많이 해라.


가능하면 전날 저녁 자리에 앉아 다음 날 의제를 개발한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좋은 방법은 내일 할 일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오늘의 도전에 잘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달력은 당신의 시간 관리 기술을 도울 수 있는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표시할 수 있는 물리적인 종이 달력을 선호한다.


어떤 사람들은 어디에서나 디지털 캘린더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 캘린더를 좋아한다.


어느 쪽이 좋든 달력을 사용하면 훨씬 쉽게 기억할 수 있다.




마감일에 주의하십시오.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다른 일은 뒷전으로 밀리게 되고 모든 것이 고통받게 된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스케줄을 유지한다면, 당신은 필요한 스트레스 없이 모든 일을 관리할 수 있다.


핵심은 자기 페이스를 맞추는 것이다.




당신의 시간을 현명하게 배분하는 것을 고려하라.


작업 완료 시간 목표 설정 이것은 시간 관리에 도움이 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하루 중에 예상치 못한 몇 분이나 몇 시간이 주어진다면, 여러분 자신을 위해 시간을 내거나, 필요한 다른 일들을 따라잡기 위해 시간을 쓰세요.




매일 시작할 때 스케줄을 검토하고 부족한 부분을 다른 작업으로 채우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특정한 날에 무슨 일이 일어나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알게 된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끝낼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진다.


하루 예약이 초과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만약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 같다면, 뒤로 물러서서 시간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 정말로 살펴봐라.


끝날 때까지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있는가? 그렇지 않다면 왜? 당신이 당신과 더 나은 시간 관리 사이에 어떤 것이 있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은 그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




일별 작업이 우선 순위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하루는 중요하지 않은 활동에 의해 소모될 수 있다.


우선 순위를 정함으로써, 여러분은 시간과 에너지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고, 여러분에게 가장 중요한 일들을 할 수 있다.


완료해야 할 작업의 목록을 작성하고 이러한 작업의 중요도 순서에 따라 해당 작업을 처리하십시오.




시간 관리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시간을 가지고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시간은 대개 본질이다.


지정된 시간에만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하루 중 다른 시간에 그들을 보면 다른 작업에 위임된 시간 간격에서 시간을 뺏길 것이다.




당신의 일정을 제한하는 대신, 당신의 시간을 적절하게 관리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스케줄을 자유롭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배운 것을 활용하면 인생에서 더 많은 시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을 잘 관리하면 인생을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