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에너지 조언에 대해 알아야 할 것

2020. 6. 16. 01:46카테고리 없음


녹색 에너지 조언에 대해 알아야 할 것



과거에 우리는 미래에 환경에 미칠 영향을 생각하지 않고 자원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었다.


하지만, 한 사회로서, 우리는 우리가 지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다.


집에서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은 환경과 힘들게 번 돈을 동시에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다음 기사는 오늘날 녹색 에너지 기술을 가정에 통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한 훌륭한 정보를 제공한다.




실외 조명을 구매할 생각이 있다면 태양광 램프를 살펴보십시오.


이 램프들은 값이 싸서 햇빛에 노출되는 것 외에 어떤 전력도 요구하지 않다.


이렇게 하면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추가적인 혜택으로, 당신은 실외 배선 시스템을 운영하는 번거로움을 면하게 된다.




태양열 온수 가열 시스템으로 전환하여 실내 용수, 수영장 및 온수 욕조 난방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천연가스와 전기 둘 다 비효율적인 난방 방법인 반면, 태양열 온수기는 태양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물을 가열한다.


에너지 효율 업그레이드를 사용하면 세금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 것, 특히 배터리 충전기를 분리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이십시오.


노트북, 휴대전화, MP3플레이어 등 몇 가지 일반적인 전자제품의 충전 장치는 모두 유휴 상태에서 플러그를 꽂아두면 팬텀 파워를 끌어낸다.




태양열 온수 시스템 설치를 고려하십시오.


따뜻한 기후가 있는 곳에 가장 좋은 태양열 온수기는 태양 에너지를 이용하여 순환하는 물을 가열한다.


이 시스템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일조량이 적거나 평소보다 물 사용량이 많은 날이 있을 경우 백업용으로 일반 온수기를 두는 것이 좋다.




식기 세척기가 있다면, 가득 찰 때까지 켜지 마십시오.


아무리 충만해도 같은 양의 에너지와 물을 사용한다.


또한 에너지 소비량을 줄이려는 경우 공기 건조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뜨거운 물을 마시고 싶다면, 그러나 더 낮은 비용으로 태양에너지를 체크해라.


온수 시스템을 태양열로 작동하는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직접순환시스템과 간접순환시스템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과거에 얼어붙은 파이프나 부서진 파이프에 시달린 적이 있다면, 간접적인 파이프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태양전지 배터리는 시스템 설치가 진행 중일 때 태양전지 근처에 배치해야 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케이블에서 전원이 손실될 가능성이 적다.


그것은 또한 케이블이 셀을 음영 처리하고 셀의 생성 능력을 낮출 가능성을 최소화할 것이다.




냉장고를 잘 보관해라.


당신의 냉장고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한의 효율로 작동시키십시오.


가열 코일의 먼지를 정기적으로 닦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도어가 단단히 씰링되고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녹색 에너지가 중요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이 기사를 읽는다.


이 기사의 아이디어를 적용하여 집을 보다 에너지 효율적이고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하십시오.


저축만으로도 충분히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